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후기

현대카드 고메위크24 후기 : 파르나스제주 콘페티 런치 뷔페(제주 중문)

by 디노리치 2023. 8.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현대카드 고메위크24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카드가 플래티넘 이상 카드 사용 우수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호텔위크와 함께 인기가 많은 고메위크가 있죠. 호텔위크는 특급호텔 숙박 40% 혜택이고, 고메위크는 파인다이닝 50% 혜택이죠.
 
1인 가격으로 2명이 호텔뷔페 같은 파인다이닝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굉장히 좋은 혜택입니다.
 
인원은 4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 2명 가격으로 4명이 식사하는거죠.
 
이런 대박 기회를 제가 그냥 지나칠 순 없겠죠. 
 
저도 지난 10월 제주도 여행계획이 있어서 그 기간에 맞춰 제주파르나스 콘페티 런치뷔페로 예약 성공 했답니다.
 
일단 먼저 고메위크 소개부터 할게요.
 

현대카드 고메위크24 란?

 
현대카드에서 특정기간 파인다이닝 50%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2022년 10월, 24회를 맞았습니다. 
 
올해 2023년에는 고메위크25 가 되겠죠?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회원이시라면 꼭 예약해보세요.
 
아래 대상카드 확인 꼭 하시구요.
 

대상카드

플래티넘 이상 현대카드 사용자만 가능하기 때문에 대상이 아니시면 해당이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연회비가 15만원 이상인 카드들이죠.
 
돈 많이 내고 많이쓰는 회원들에게만 이런 혜택을 주는 차별화 전략은 우수고객에게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해보입니다.
 
 

대상 음식점

 
서울에 있는 파인다이닝 중심으로 식당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인구가 서울에 많이 집중되어 있다보니 서울 중심으로 구성을 할 수밖에 없죠.
 
그래도 부산과 제주도는 유명 여행지이기 때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비싼 음식점이 제가 기억하기로는 볼트스테이크하우스가 1인 20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해당 기간에 부산이나 제주도 가실 계획이 있으시면 경쟁률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이쪽으로 예약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주도 파르나스호텔 콘페티 뷔페 런치로 다녀왔습니다.
 
 

예약기간 및 예약 방법

 
예약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가능하고, 무조건 광클이 생명입니다. 미리 1,2,3안 생각해두셨다가 예약 실패하면 바로바로 차안으로 예약을 해야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망설이는 순간 끝납니다. 
 
저는 운이좋게 제주 파르나스호텔 콘페티 뷔페런치 예약에 성공해서 방문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주 파르나스호텔 콘페티 뷔페 런치 후기

 
한마디로 훌륭했습니다. 사실 제주 파르나스호텔이 작년  8월에 오픈해서 사전에 콘페티 뷔페 후기를 검색해봤는데 평가가  최악이었습니다.
 
가격대비 메뉴 구성이 약하다는 지적이 있어서 기대를 안하고 갔었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메뉴 리뉴얼을 9월에 했더라구요. 10월에 방문했던 저는 그 덕을 봤습니다. 
 

 
일단 고기류는 너무 만족이었습니다. 스테이크, LA갈비, 프렌치랙까지 고기 퀄리티가 훌륭하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간도 딱이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도라 그런지 돔베고기와 보기 힘든 홍콩식 수육도 있었어요.
 

 
회와 스시 퀄리티도 좋았는데요. 특히 저는 멍게가 너무 맛있었어요.
 
대게도 있긴했지만 저는 그닥 선호하진 않아서 회와 스시에 집중했거든요. 
 
도미, 참치, 황새치가 기본으로 나왔고 신선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멍게가 최고였습니다.
 
신선도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맛이 그냥 달았어요. 
 
멍게만 세번 먹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사랑하는 중식도 메뉴가 좋았습니다.
 
탕수육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그자리를 팔보채, 유린기, 깐풍기로 채워져서 허전하지 않았어요.
 
맛은 기본 이상은 하더라구요. 
 
디저트들도 과일, 빵 등이 기본 이상은 해서 좋았는데 영상으로 담아서 추가로 공유할게요.
 
 

제주 파르나스호텔 콘페티 런치 총평

 
한마디로 기대이상으로 더할나위없이 좋았습니다. 
 
기대가 낮으면 만족도가 높다고 하는데 딱 그 말이 맞았어요.
 
아마 제주 파르나스포텔 콘페티 음식평이 이젠 혹평이 아니라 호평으로 바뀔거라고 봅니다.
 
거의 일년전 리뷰라 지금은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겠죠?
 
제주 파르나스호텔은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고 숙박까지 하려고 합니다.
 
특히 인피니티풀의 오션뷰는 가히 장관이죠.
 
그거땜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있을정도니 말 다했죠.
 
 
제주도 가실 일 있으시면 제주 중문에 새로 오픈한 파르나스호텔에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블로그 구독  버튼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