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후기

청담갯벌장어 청담 장어 맛집 후기

by 디노리치 2023. 8. 28.
728x90
반응형

디노 하이~ 디노리치입니다.
 
여름보양식 하면 떠오르는게 많죠.
 
삼계탕, 민어, 갈비탕 등 많은 보양식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민물장어가 저는 제일 최애 입니다.
 
주변에 장어구이 식당들이 많은데 장어는 역시 민물장어를 먹어야죠.
 
제가 경험한 최고의 장어집은 청담에 있는 청담갯벌장어 인데요.
 

 
갯벌장어는 민물장어보다도 더 두툼하고 식감이 훨씬 쫀득해서 한번 먹으면 다른 장어는 못먹는답니다.
 
갯벌장어는 민물장어를 갯벌에 풀어서 살게 하는 양식 장어인데 갯벌속에서 헤엄치면서 더욱 힘이 좋고 맛도 민물장어보다 뛰어납니다. 
 
생일 겸 여름 보양식 겸 해서 청담갯벌장어 갔다온 후기를 공유합니다.
 

청담갯벌장어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42길 29 2층
전화번호 : 02-542-7930
 

 
청담갯벌장어는 1층이 주차장이고,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한층이니 걸어서 올라갔어요. 
 
계단으로 가면 2층 정문이 이렇게 보입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한강이 보이고 창가 좌석이 비어 있어서 바로 착석을 했죠.
 
먹을떄 한강뷰를 보면서 먹으면 맛도 더욱 좋답니다. 
 

 
창가 좌석에서 바라본 매장 전경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팀밖에 없었어요.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더 오시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쎄다보니 비즈니스하시는 분들이 와서 조용히 먹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저는 오늘 생일이라 기분 좀 내러 왔는데 특별한 기념일에 와서 먹으면 훨씬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런치스페셜이 민물장어 1마리 + 한우된장찌개가 나오는 정식인데요.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아무 생각없이 런치스페셜을 시켰는데 나중에 장어를 먹었을때 아차 싶었어요.
 
제가 생각했던건 갯벌장어였는데 확실히 민물장어는 식감이 갯벌장어보다 덜 쫀득하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갯벌장어 1일분을 추가했답니다. 이걸 먹어야 오늘 여기 온 이유가 있는거거든요.
 

 
기본 상차림 세팅입니다. 런치스페셜을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특히 저 배추겉저리와 가자미 무침은 너무 맛잇어서 리필했는데 가자미 무침은 추가 리필시 유료랍니다.
 
배추겉저리는 양념이 강하지 않은데도 양념과 참기름의 조합이 완전 식욕을 돋우는 역할을 한답니다.
 

 
배추찜과 깻잎쌈이 같이 나오는데 배추찜 이거 아주 별미입니다. 
 
식감도 너무 부드럽고 양념도 적당히 배어서 알싸한 고추와 함께 먹으면 장어와 궁합이 너무 좋아요.
 

 
드디어 민물장어가 등판했습니다.
 
앙념구이 한마리, 소금구이 한마리로 시켰는데요. 민물장어도 사실 너무 맛있었어요.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연기가 모락모락나는게 뜨거웠지만 아주 탱탱하고 맛있답니다. 
 
더 구울 필요없이 바로 먹으면 되서 너무 좋았어요.
 

 
엄청나게 뜨거운 장어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근접샷으로 더 찍어봤어요. 
 
보기만해도 저절로 보양이 되는 느낌이랍니다. 힘이 불끈 솟고 스태미나에 좋은 민물장어!
 
사진을 찍자마자 바로 초스피드 흡입했답니다.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 다 까지는줄 ㅋㅋㅋ
 

 
런치스페셜에 같이 나오는 한우된장찌개는 밥과 함께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엄청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이 적당한게 먹기에 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갯벌장어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저 영롱한 자태!!! 바로 이게 제가 원하던 장어의 모습이었어요.
 
벌써 두께부터가 살이 두툼해 보이지 않나요? 식감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먹어봐야해요.
 
식감이 쫀득쫀득한게 갯벌장어 먹으면 민물장어가 눈에 안들어옵니다.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저는 무조건 갯벌장어로 시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감이 떨어져서 민물장어를 시켰지만 ㅠㅠ 
 
가격이 좀 쎄서 순간 런치스페셜을 시켰다눈 ㅋㅋ 그래도 추가로 갯벌장어 시킨건 후회가 없습니다. 
 
갯벌장어까지 모두 흡입하고 나니 기운이 충만해졌어요 ㅋㅋㅋ 
 
 

 
동영상으로 갯벌장어의 자태를 꼭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정말 예술입니다.  진짜 저 믿고 가보시면 절대 후회가 없을거에요. 
 

 
청담갯벌장어는 장어를 포함해 모든 식자재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민물장어집 청담갯벌장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협찬받은거 아니고 내돈내산 맛집이니 믿고 먹어보세요.
 
갯벌장어가 가격이 좀 쎄니 특별한 날에 가족, 연인과 함께 가시면 아주 좋은 시간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디노 바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