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후기

[현대카드 호텔위크06] 프리미엄 호텔 페스티벌 : 신라호텔 투숙 후기

by 디노리치 2023. 8. 24.
728x90
반응형


저는 2010년부터 현대카드 장기 사용해온 우수 고객입니다. 나름 혼자 스스로 자부심이 있죠 ㅋㅋ 
 
현대M3카드와 현대아멕스플래티늄 카드로 연간 3500만원은 쓰는듯하네요. 그만큼 돈을 써줬으니 혜택을 누릴 권리가 있죠. ㅋㅋㅋ 
 
현대카드에서 저를 우수 고객으로 인정해주는지는 알  수 없으나 저는 일단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은 다 누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매년 11월에 진행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죠.
 
벌써 6번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행사 예약 당일 광클을 해서 신라호텔을 힘겹게 예약 성공했습니다. 
 
좀 늦었지만 작년에 신라호텔 다녀온 후기를 좀 풀어볼게요.
 
 

현대카드 호텔위크 란?

매년 11월에 현대카드와 제휴한 지역별 럭셔리 호텔(5성급)을 40% 할인 혜택으로 투숙할 수 있는 현대카드 우수고객 이벤트로 대상은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 소지 회원이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대략 위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현대카드 호텔위크06 : 신라호텔 투숙 후기

 

저는 저 중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신라호텔에 모바일로 예약을 해서 투숙을 했습니다.

 

보통 신라호텔 1박 투숙 가격이 50만원대인데 현대카드 호텔위크 40% 할인받아서 30만원대로 이용을 했어요.

 

그런 면에서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사용하시면 잘 활용해주시면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라호텔은 여러 고급 서비스 시설로 유명한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야외 수영장입니다.

 

 

신라호텔의 꽃, 어반아일랜드

 

일명 '어반아일랜드' 라고 불리는 이 야외 수영장은 남산타워가 보이는 럭셔리 Pool 이죠.

신라호텔 숙박도 좋지만 여름에 어반아일랜드 이용하려고 투숙하는 사람도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땐 초겨울이었는데 11월까지 어반아일랜드 운영을 하더라구요. 
 
물론 온수 Pool 이어서 물속에서 따뜻하게 놀 수 있었어요.
 
어반아일랜드에서는 짬뽕을 시켜먹는게 국룰인데 가격이 70,000원(2023년 기준)으로 어마무시 합니다 ㅠㅠ
 
물론 전복, 한우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이긴 한데 가격이 후덜덜 ;;;
 
그래서 저는 패스 했다는 ㅠ  가격이 너무 사악하죠.
 
치킨도 65,000원으로 2022년보다 2,000원씩 올랐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디럭스룸에 조식2인+어반아일랜드까지 했는데 30만원대? 


저는 파크뷰 조식(2인)+어반아일랜드 포함 비즈니스 디럭스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서비스로 와인도 한병 주더군요.
 
그런데 가격이 30만원대면 이건 거저죠. ㅋㅋㅋ 40% 할인 혜택의 힘입니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사랑이죠 ㅋㅋ
 
 
후기 글을 마치며....
 
올해도 11월에 현대카드 호텔위크07이 진행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경쟁률이 치열하니 광클이 생명입니다. 
 
다들 현대카드 가입하셔서 좋은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블로그 구독  버튼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